메뉴 건너뛰기

시,수필,소설

2019.11.15 10:52

풍경소리가 땡그랑

조회 수 1975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진아난.jpg

 

 

지은이 : 진아난 / 그린이 : 오서빈 / 가격 : 11,000원

 

동화시집 <풍경소리가 땡그랑>은 77편의 짧은 시로 엮인 동화로 독특한 장르다.

산골초등학교 3학년생인 동자승의 일상을 그린 시편들은

각각 독립된 시이면서 전체가 완결구조를 가진 한 편의 동화로 읽힌다.

산골초등학교3학년생인 동자승이 주인공이다.

 

인자한 큰스님과 천진한 동자승의 삶이 투명하게 담겨있어

읽을수록 마음이 따뜻해지고 맑아진다.

쉽고 간결한 언어와 풋풋한 감성이 함께 어우러져 있다.

베푼다는 마음도 없이 베푸는 동자승의 깨달음은 읽는 이에게 놀라움을 준다.

시마다 짓궃은 반전이 있어 재미나다.

 

?

  1. 크라잉 타임

    지은이 : 한은희 / 그린이 : 최인령 / 가격 : 13,000원 목차 다른 사람의 행복이 나의 불행·10 아오, 또 저런다, 또·20 우린 가족 아니냐, 가족·29 나란 애는 뭐지·39 한 푼어치의 가치조차 없는 존재·49 너 우리 팸 할래...
    Read More
  2. 어머니의 홍시

    지은이 : 김국자 / 가격 : 12,000원 작년 가을 어머니를 뵈러 갈 적에 어머니가 좋아하시는 떡과 과일을 사가지고 갔다. 어머니가 좋아하시는 과일은 과즙이 풍부한 배를 좋아하셨는데, 치아 때문인지 말랑말랑한 홍시를 더 좋아하셨다. 노인이 되면 도로 아...
    Read More
  3. 서울도봉문학인 (창간호)

      발행처: 서울 도봉문인협회 / 표지사진 : 서울도봉구청제공 / 캘리그라피 : 손신권 / 가격 : 130,000원   [서울도봉문학인]  창간은 도봉의 수려한 자연 속에 도봉인들의 삶과 인생을 담은 문학적 역사서가 될 것입니다. 서울 도봉구는 명산 중의 명산인 도...
    Read More
  4. 풍경소리가 땡그랑

    지은이 : 진아난 / 그린이 : 오서빈 / 가격 : 11,000원 동화시집 <풍경소리가 땡그랑>은 77편의 짧은 시로 엮인 동화로 독특한 장르다. 산골초등학교 3학년생인 동자승의 일상을 그린 시편들은 각각 독립된 시이면서 전체가 완결구조를 가진 한 편의 동화로 ...
    Read More
  5. 톡톡 튀는 한방 이야기

    지은이 : 최 현 / 가격 : 10,000원 어떻게 먹고 생활하며 사랑해야 건강할 것인가? 쉽고 간결한 필치로 쓰여진 이 책은 음식 섭생과 양생법, 한방 지혜를 깨닫게 해 주는 동시에 건강으로 안내해 드리는 한방에세이.
    Read More
  6. 꿈꾸는 비

    지은이 : 리디아 / 가격 : 8,000원 시조는 역사의 흐름 우리 조선의 맥이다/ 시조는 하늘과 땅을 연결하는 기교다/ 시조는 고독한 이를 위한 부드러운 손길이다/ 시조는 심 봉사도 눈을 뜨는 바다에 피어나는 꽃/ 시조는 황진이와 나를 연결하는 꿈이다/ 시조...
    Read More
  7. 그대를 다시 만날 때까지

    지은이 : 장부규 / 가격 : 8,500원 어려움은 극복하고 성취할 때 가치가 있다. 일상 생활의 체험을 즐겁게 읽을 수 있도록 펴냈다. 자연을 벗하고 인간답게 살아가는데 필요한 지침서.
    Read More
  8. 꽃잎에 서린 이슬

    지은이 : 장부규 / 가격 : 8,500원 어둠 속에 있는 사람만이 빛의 소중함을 알듯 지난날의 아픈 경험을 되살려 보는 이로 하여 역경을 딛고 일어선 뒤에 성공의 참의미를 깨닫게 해 준다.
    Read More
  9. 한국 동시논평과 해설

    지은이 : 김재용 / 가격 : 20,000원 동시 논평과 해설은 바로 동심 찾기의 다른 표현이다. 단순·명쾌한 한 편의 동시 속에 가장 잘 녹은 비타민처럼 좋은 동시를 찾아 박식하고 따뜻하게 해설한 전문 평론집.
    Read More
  10. 어머니, 나의 어머니

    지은이 : 김숙자 / 가격 : 8,500원 어머니를 홀연히 떠나보내고 청계리의 태봉을 찾으면서 어머니와 대화하듯이 엮어나갔다. 한 폭의 영상처럼 남다르게 느껴지는 어머니에 대한 그리움을 노래했다.
    Read More
  11. 햇빛 묶어 세우기

    지은이 : 김태은 / 가격 : 10,000원 일상 속에서 자연 속에서 여행 속에서 흔히 지나치기 쉬운 작은 느낌을 묶어 놓았다. 내 영혼이 햇빛 내리는 사랑의 색깔로 물드는 풍성한 삶이 되기를 바라는 시.
    Read More
  12. 체험 솔솔 세계기행

    지은이 : 박종현 안종완 / 가격 : 12,000원 프랑스, 이태리, 요르단, 인도, 터키, 불가리아, 그리스, 로스앤젤레스, 캄보디아, 베트남 등 읽을거리가 풍부하게 깔려 있어 여행하는 듯한 느낌이 드는 즐거운 여행기.
    Read More
  13. 한국의 아름다운 77가지

    지은이 : 정목일 / 가격 : 15,000원 우리 민족의 정체성을 알고 민족의 영혼과 전통, 오랫 동안 삶 속에서 체득했던 미의식을 담고 있다. 사라져 가는 미와 의식, 한국의 뿌리를 알 수 있다.
    Read More
  14. 두 바퀴로 구르는 삶

    지은이 : 정명화 / 가격 : 9,000원 전국 곳곳을 달리며 한 달간 국토 종주를 한 여행기. 사진과 함께 설명이 잘 어우러진 우리나라 곳곳의 작은 것까지도 함께 느낄 수 있다.
    Read More
  15.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

    지은이 : 박태원 / 가격 : 12,000원 어떻게든 성공하여 어머니를 기쁘게 해드리겠다는 일념으로 매일 새벽까지 최선을 다했다. 나의글을 읽고 상식이 풍부하여 내일의 성공을 꿈꾸길 바란다.
    Read More
  16. 누구나 쉽게 부처된다

    지은이 : 김건이 / 가격 : 9,000원 세상에는 도대체 ‘나’라고 내세울 만한 것이 없습니다. 순수한 신의 모습이 나의 진면목이며 그것을 찾기 위한 구체적인 수행 방법을 제시했다.
    Read More
  17. 우리집 손님들

    지은이 : 초 현 / 가격 : 7,000원 진정한 명의는 환자 앞에 질병 앞에 더욱 겸손해질 수밖에 없다. 수많은 환자를 경험한 명의가 한의원 백태를 쉽게 소개하고 한방 의료에 대한 이해를 돕고자 쓴 에세이집.
    Read More
  18. 용의 삼형제

    지은이 : 김 영 / 가격 : 13,000원 저자는 단순히 굴곡적인 신들의 무협 이야기가 아니라 우리 모두가 어떻게 살아가야 하는가에 대한 해답을 얻을 수 있도록 노력했다. 옛사람의 여장을 빌어 화전 일구어 보듯이 우리 문화와 정신 속에 존재하는 신들을 이용...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
위로